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Detailed Notes on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A lot more Hamburger icon An icon utilized to signify a menu that could be toggled by interacting using this type of icon.

연장 : 요금을 더 주고 한 타임을 더 끊는 것. 보통 한 언니랑 두 시간을 같이 보내지만, 다른 언냐로 교체해서 연장하는 경우도 있음.

아가씨가 남성의 불알을 입에 넣고 살살 굴리거나 흡사 알사탕과 같이 핥는 행위.  

손님을 감다, 감아서 나간다 : 손님을 가게나 사무실이 아니라 외부에서 개인으로 만난다는 뜻이다. 업주들은 보통 손님이 가게로 와야 자신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손님을 감는 아가씨들을 싫어한다.

마무리 : 전투(오랄섹스)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말한다.

새로운 가게로 일자리를 옮길때 tc나 선불등 자신의 조건을 가게와 합의 보는것

꽁치다 :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https://www.handple.biz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하나도 못하고 돌아갈 때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

텐급에선따블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잘 나가는 아가씨일 경우 동시에 네다섯방을 동시에 넘나든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건전마사지의 줄인말 보통 마사지를 해주고 핸플로 마무리하는것이 기본 업소마다,하드,립서비스,올탈.등.. 각종 수위가 추가됨

그리고 테이블이 커서 손이 잘 안 닿는 경우 미리 이쑤시개를 가져와 안주를 잘라놓거나 티슈 등을 덜어 놓으면 셋팅이 핸플사이트 끝난다.

메이드 :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었다는 뜻이다. 영업진이 아가씨에게 "너 메이드.

샤워 서비스 : 샤워시 아가씨가 옷 입은 상태에서 들어와 손님의 자지와 엉덩이를 씻어 주는 서비스. 몇몇 업소에서는 남녀가 같이 홀딱 벗고 샤워하는 서비스를 메뉴에 넣기도 함.

디비에는 개인정보와 핸드폰 번호, 특징 같은 것들이 핸플 적혀있는데, 아가씨의 디비를 공유한다고 소문난 지역은 피하는 것이 좋다. 영업진들의 아가씨 디비 공유 때문에 성노동자는 핸플 사이트 본폰을 쓰기 보다 투폰을 쓰는 것이 낫다.

Report this page